본문 바로가기
issue

김혜수 미담, 하지영 17년째 친언니 같아, 박정민 조권도 미담 공개, 나이 프로필

by 5분전 클릭 2023. 10. 17.

김혜수 하지영

리포터 출신 뮤지컬 배우 하지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김혜수의 미담을 공개했습니다. 


하지영은 김혜수를 '지금까지 만난 사람 중 가장 좋은 어른'라고 칭하며 존경심을 표하기도 했는데요,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보고 그 밖의 박정민과 조권도 공개한 김혜수의 미담을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김혜수와 하지영 만남

 

하지영과 김혜수는 2007년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배우와 리포터 사이로 처음 만났습니다.

김혜수 하지영

 영평상 시장식장에서 만난 김혜수와 하지영 영상은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영은 2000년대 중반부터 리포터로 활동했는데 무명 리포터인 자신의 눈물 자국을 본 김혜수가 먼저 연락처를 물어본 뒤 친동생처럼 챙겨줬다고 합니다.

김혜수

"리포터 일 이후 처음으로 연극 할 때도 제일 먼저 '나 지영 씨 공연 보러 갈래요!'라고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이야기해 주시고 제가 하는 모든 공연을 다 보러 오셨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덕분에 저는 지금도 5년동안 끊임없이 연극을 하고 있다"며 자신이 연극을 하고 있는 동력이 ‘김혜수’라고 밝혔습니다.

하지영

 

김혜수 미담

하지영
김혜수 도시락 받은 하지영

하지영은 17년째 이어지고 있다는 배우 김혜수의 미담이 전해졌습니다. 아래 하지영 인스타그램에서도 김혜수 미담 내용 전문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영은 자신의 SNS에 "언니~ 오늘 연습을 마치고 들어오니 밤 12시인데 늦은 시간이지만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라며 긴 글을 올렸습니다.


하지영은 "아까 저녁에 공연 연습을 마치는데 커다란 박스가 들어왔더라. 설마 했는데 언니가 오늘 저희 연극 연습실에 '스태프 배우 연출' 전원이 함께 먹을 수 있는 8첩 반상을 도시락으로 보내주셨다"라고 전했습니다.

김혜수 도시락

이어 "갈비가 그릇에 터질 듯이 담겨있었는데 상견례 식당에서 먹는 비싼 도시락인 것보다도... 그걸 받은 배우들이 혜수 선배님이 보내 주셨다는 이야기 하나로 뭔가 어깨들이 두둥실 해지면서 기분 좋게 도시락을 안고 퇴근했답니다. 그걸 보는 데 설명할 길이 없는 감정을 느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김혜수 도시락

하지영은 "제가 연극 시작한 2018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매 공연에 이런 엄청난 도시락과 응원을 늘 이름 없이 보내주셔서... 제가 매 순간 꿈인가 생시인가 합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2007년부터 17년 동안 100번은 될 법한 밥과 사랑에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 혜수 언니 감사하다”라고 거듭 인사했습니다.

하지영

또한 추석 연휴에는 스케줄로 고향에 내려가지 못한 하지영을 위해 김혜수가 신용카드를 보내줬다고도 합니다.


김혜수는 '꼭 동생들이랑 다 같이 회식해요... 내가 시간이 안 되니 연휴니까 꼭 여기 가서 고기 먹어요' 하면서 카드를 보내주셨다고 말하며 김혜수에 감동한 일화도 덧붙였습니다.

김혜수의 또 다른 미담


김혜수의 미담이 전해진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김혜수 조인성 박정민
영화 '밀수' 김혜수 조인성 박정민

박정민, 김혜수 미담 전해

 

 

밀수에서 김혜수와 함께 연기한 박정민은 "혼자 산다고 했더니 혜수 선배님이 '집에서 밥을 어떻게 먹어?'라고 하셔서 '저 집에서 밥 잘 안 먹고 시켜 먹어요'라고 했다. 그랬더니 '그러면 안 돼'라며 새벽에 고기 등 음식을 냉장고에 다 들어가지도 않을 정도로 보내주셨다. '고기 받았는데 저희 집에 냄비도 없고'라고 했더니 이번에는 그다음 날 불판까지 보내주셨다"라며 미담을 전했습니다.

박정민

 

김혜수, 조권에게 도움줘

가수 조권도 김혜수의 미담을 전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조권은 군생활 중 어머니가 암 선고를 받고 힘든 상황을 극복하는 데도 김혜수의 도움이 컸다고 말했습니다. 

조권

군대에서 나가지도 못하고 해 드릴 수 있는 게 없었던 상황에서 조권은 김혜수가 어머니를 도와주고 신경 쓰지 말고 건강하게 전역하라며 경제적으로도 큰 도움을 줬다고 전했습니다.

조권과 김혜수
조권과 김혜수

이외에도 수많은 방송 관계자 및 동료 연예인들로부터 훌륭한 인성간성뿐 아니라 깊은 연기력까지 겸비한 김혜수의 미담이 쏟아진다고 합니다.

 

김혜수 프로필

김혜수

출생
1970년 9월 5일
부산광역시 동래구

본관 : 경주 김 씨

신체 : 170cm, A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 김현숙
언니 김혜성, 남동생 김동훈, 김동현, 김동희

학력
서울미동초등학교 (졸업)
덕성여자중학교 (졸업)
배화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 89 / 학사)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문화콘텐츠학 / 석사)


데뷔
1985년 CF 마일로

조권과 김혜수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