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옆자리에 이효리가..." 희귀 피부병 유튜버가 비행기에서 겪은 놀라운 일, 유튜브 'daily 여니'

by 5분전 클릭 2023. 12. 20.

 

가수 이효리가 희귀병을 앓고 있는 유튜버와 우연히 만나 나눈 대화가 화제입니다.

이효리

희귀병을 앓고 있는 한 유튜버가 우연히 비행기 옆자리에서 만난 이효리에게 감동받은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이효리, 비행기서 만난 희귀병 유튜버 채널 출연


희귀 피부병인 수포성 표피박리증을 투병 중인 유튜버는 최근 자신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daily 여니'에 이효리와 만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효리

이효리와 희귀병 유튜버의 비행기 깜짝 만남 영상은 아래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효리와 희귀 피부병으로 투병 중인 유튜버

이 유튜버는 자신의 투병일지를 브이로그 형식으로 공개 중인 유튜버입니다.

이효리

유튜브 채널 'daily 여니'에는 ‘Vlog | 우연히 만난 이효리 언니와 딥톡 | 제주도 1박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제주로 여행을 떠났는데 이때, 비행기 비즈니스석 옆자리에 이효리가 탑승한 것입니다.

 


비행기 옆자리에 이효리가...

유튜버는 “비행기를 탔는데 옆자리가 효리 언니였다. 이륙 후 언니가 먼저 말을 걸었고, 대화 중에 유튜브 이야기를 했더니 대화하는 걸 영상으로 찍자고 제안해 주셨다. 그렇게 찍게 된 영상이다. 업로드도 허락해 주셨다"라고 밝혔습니다.

영상에는 카메라 구도를 직접 잡는 이효리의 모습과 함께 약 20분간 긴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이효리와의 대화, 믿기지 않아...

촬영을 시작한 여니는 "겉모습이 이렇다 보니, 남 시선을 살피게 된다"고 말했고, 이효리도 "나도 그렇다. 어딜 가도 누가 날 쳐다보는지 안 쳐다보는지 먼저 살피게 된다. 누가 알아보면 마음이 약간 긴장되면서 불편해진다. 이러나저러나 불편함은 마찬가지"라고 말했습니다.

이효리

이어 이효리가 "병원에 오래 있으면 답답하겠다"고 묻자 여니는 "한 번 나오면 들어가기가 싫어지긴 한다. 그런데 사실 오래 있다 보면 답답한 지 잘 모르겠다. 병원에 있으면 몸과 마음이 편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효리

"몸에 상처가 생기는 병이다. 전신에 상처가 계속 있다. 그 상처들이 좋았다 안 좋았다 한다. 입원해 있을 때는 진통제 주사를 지속적으로 맞을 수 있어서 좋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효리

이효리는 공감하면서도 "아플 땐 아프지만 않으면 모든 게 행복하지만, 막상 안 아파지면 자꾸 욕심이 더 생긴다. 결국 나 자신만 나를 사랑해 주면 된다"라고 그를 위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효리는 "(채널을) 환우들이 많이 보나? 집에 가서 봐야겠다. 여행 재밌게 잘하고, 입원해서도 화이팅"이라고 인사하기도 했습니다.

이효리 비행기 옆자리의 주인공은?

유튜브 채널 -daily-여니-이미지
유튜브 채널 'daily 여니

이효리 옆 자리에 앉았던 유튜버는 구독자 약 3.9만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daily 여니'를 운영 중입니다. 

 

 

설명란을 통해 “저에게 믿기지 않는 일이 일어났다. 효리 언니와 대화를 나눈 사실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언니가 저와 대화할 때 정말 진심의 눈빛으로 봐주고 집중해 줬다. 굉장히 내향적인 제가 속마음도 말할 정도로 편안했고 친근했다. 저에게 이렇게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준 효리 언니께 너무 감사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역시 이효리 파워, 파급력 대단해


이효리의 등장은 약 20분이었지만, 파급력은 컸습니다. 

이효리

해당 채널 구독자 수는 3만 명 정도였으나, 이효리 영상 공개 후 4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최근 이효리는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난 7월 다시 광고를 하겠다고 직접 밝힌 뒤 11년 만에 상업 광고에 복귀하자마자 100여 건의 광고를 제안받았고 전해집니다. 

한편 정재형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효리가 (안테나에서) 올린 매출이 우리가 20년간 한 매출과 비슷할 걸"이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수포성 표피박리증이란

 

수포성 표피박리증은 작은 마찰에도 피부에 물집과 염증이 생기는 희귀성 유전 질환입니다.

안타깝게도 수포성 표피박리증의 근본적인 치료방법은 없다고 합니다. 

주로 증상 완화를 위한 치료가 시행된다고 합니다. 통증 관리, 약물치료, 상처 감염관리와 감염 확산 방지 등 대증 치료가 주를 이룹니다.

이 병은 환자에게 큰 스트레스를 주기 때문에 정신건강의학과 치료도 병행된다고 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요정재형, 이효리 "이상순 내 인생 최고의 선물", 그리고 눈물 핑 도는 효리의 진짜 꿈.. 나이 프

정재형의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이효리, 이상순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정재형의 3번 소개했다는 이효리 이상순의 만남과, 효리가 말하는 진짜 꿈, 카

good.shai20.com

 

 

이효리 3억 기부, 상업 광고 다시 찍은 이유, 아름다운 재단, 나이 프로필

가수 이효리가 3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아래에서 이효리가 광고 찍고 바로 기부한 이유와 나이, 노래, 프로필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이효리 3억 원 기부 이효리가 10월 19일 도움이 필요한 한부모

good.shai20.com

 

 

"셋이 합쳐 경력 73년" 박은빈 이세영 김유정 정변의 아이콘, 드라마 나이 프로필

아역배우 출신으로 경력만 합쳐 73년인 박은빈, 이세영, 김유정이 토요일 드라마에서 대결을 펼칩니다. 정변의 아이콘으로 탄탄하게 쌓아온 연기력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배우 박은빈, 이세

good.shai20.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