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쥬얼리 조민아 아들과 교통사고, 극심한 고통 호소

by 5분전 클릭 2023. 11. 4.

조민아 교통사고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교통사고를 당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조민아 교통사고


4일 조민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골목길에서 과속으로 돌진해 온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병원 입원 모습과 사고 현장 사진을 함께 올렸습니다.

사고 차량 사진


조민아는 “이날 운세에 차 사고를 조심하라고 했었는데 등원길에 잠시 탔던 차로 사고를 당할 줄이야... 소중한 우리 강호가 뇌진탕 증세로 하루 12번 이상 토를 하고 경기 증세를 하다가 줄줄이 설사를 해요.. 나만 다치고 나만 아파야 되는데 아기가 아프니까 마음이 갈가리 찢어집니다”라며 토로했습니다.


조민아는 "운세에 차 사고를 조심하라고 했었는데 등원길에 잠시 탔던 차로 사고를 당했다"며 "경추, 요추의 부상으로 앉지도 걷지도 못하고 골반, 무릎, 손목, 발목 어디 하나 성한 곳 없다. 머리가 빙빙 도는 증상에 소화불량, 두통까지 심해서 2주 가까이 고통받고 있다"라고 고통을 호소했습니다.

 

끝으로 그는 “강호랑 저, 건강하게 다시 행복해질 수 있도록 기도와 응원 부탁드려요!”라고 전했습니다. 조민아에게 큰 힘이 될 응원 댓글은 아래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서 전할 수 있습니다.

 

 

쥬얼리 출신 조민아 프로필

조민아


조민아는 1984년 생으로 2002년 그룹 쥬얼리로 데뷔했으나 2005년 팀을 탈퇴했습니다.

쥬얼리 그룹
쥬얼리 조민아(왼쪽 첫번째)


그는 드라마 '두근두근 달콤' '친애하는 당신에게', 영화 '바리새인'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했습니다.

2020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2021년 아들을 품에 안았고 이혼 후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습니다.

 

 

조민아가 공개한 사고 직후 찍은 차량 사진에서는 당시 교통사고가 심각했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