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이효리 화끈하게 화사 지원 사격! 속옷차림으로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동참

by 5분전 클릭 2023. 9. 7.

가수 이효리가 절친한 후배 가수인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의 신곡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이효리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화사 신곡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이효리 화사 신곡 챌린지
출처:이효리 인스타그램

화장기 없는 민낯의 이효리는 속옷(비키니?)만 입은 채 카메라 앞에서 '아이 러브 마이 바디'에 맞춰 파격적인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정말 아끼는 후배라는 화사를 향한 이효리의 뜨거운 우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효리와 화사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로 함께한 인연이 있고, 최근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도 호흡을 맞췄습니다.


화사의 신곡 '아이 러브 마이 바디'는 싸이의 회사 '피네이션'으로 이적 후 처음 발표한 새 앨범입니다.

화사 신곡 아이 러브 마이 바디

화사는 신곡에 대해 "내 몸과 마음, 문자 그대로 나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결국 주변에 에너지, 기쁨, 행복 등의 긍정적인 요소들을 전파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면서 "단순하지만 명료하고 동시에 큰 힘을 담은 곡이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아이 러브 마이 바디에 대해 가사에는 세상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잊기 쉬운 나의 몸(Body)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화사, 선정성 논란으로 '폭풍 눈물' 흘릴 때 싸이 회사 피네이션과 계약하게 된 이유

가수 화사가 19금 퍼포먼스 선정성 논란으로 곤욕을 치른 가운데 싸이 회사와 전속 계약을 맺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 앞서 화사는 지난 5월, tvN ‘댄스가수 유랑단’ 촬영의 일환으로 성균

newstoday.shai20.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