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기은세, 결혼 11년 만에 이혼...12살 띠동갑 재미교포 남편 결국 파경, 프로필

by 5분전 클릭 2023. 9. 22.

기은세 사진

배우 겸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기은세는 2012년 12세 연상의 띠동갑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습니다.

 

 

기은세, 결혼 11년 만에 이혼

기은세 사진
출처: 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는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한 배우이자, SNS에서 다양한 일상을 공개하며 인기를 얻은 인플루언서입니다.

 

 

기은세, 두 집 살림 발언


기은세는 지난 7월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리그'에 출연해 남편과 두 집 살림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당시 기은세는 무명 배우일 때 결혼하게 된 배경에 대해 "20대 때 연기할 때는 또래 친구들이랑 매일 오디션을 보러 가지 않나. 항상 거절을 당하니까 트라우마가 생겼다"며 "'나는 뭐가 문제지?' 하면서 20대를 보내다가 눈에 콩깍지가 씌어 제 눈을 멀게 한 남자를 만나 결혼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은세 강심장리그 출연 장면
출처 : 기은세 강심장리그
기은세 강심장리그 출연 장면2

이어 현재 두 집 살림을 하고 있다면서 "처음엔 (남편과) 합의 없이 제멋대로 두 집 살림을 시작했다. 아이는 아직 없다"고 밝혔습니다.


기은세는 방송에서 두 집 살림을 시작한 계기에 대해 "요리 영상을 찍으면 사람들이 너무 좋아하더라. 요리 영상을 찍고 싶은데, 남편이 왔다 갔다 하면 영상 찍을 때 신경 쓰이더라"라고 말했습니다.

 

또 "남편을 주기 위한 밥을 하면서 찍는 건데 밥을 주면 '영상 찍으려 밥 했구나?'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자신만의 공간을 위해 월셋집을 마련했다고 밝힌 기은세는 "결혼할 때 집은 남편이 샀다. 그러다 보니까 내 힘으로 이룬 거 같은 느낌을 처음 받았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기은세, 먼저 프로포즈

기은세와 남편 사진
기은세와 남편

기은세는 과거 다른 방송에서 결혼 전 남편에게 차여서 이별의 아픔을 처음 경험해 봤다며 고백했습니다.

기은세 동상이몽2 출연 사진
출처: 기은세 동상이몽2

이어 띠동갑 남편에게 먼저 결혼하자 프러포즈를 했던 사연을 공개한 적 있습니다.

 

 

기은세가 이혼을 결정한 이유는 남편과의 성격 차이라고 알려졌습니다.

기은세 프로필

기은세

본명 : 변유미

출생
1983년 4월 8일
대구광역시

신체 : 166cm, AB형

학력
백석예술대학교 (회화과 / 전문학사)


데뷔
2006년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

기은세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