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배우 박호산 친동생 누구? "지구에서 가장 날 닮은..." 나이 아들 프로필

by 5분전 클릭 2024. 1. 15.

 

배우 박호산이 자신을 쏙 닮은 친동생을 공개했습니다.

배우-박호산과-친동생

 

박호산, 지구에서 가장 날 닮은 친동생

 

최근 박호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는 친동생과 간만에 둘이서만 한 잔"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배우-박호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호산을 똑같이 닮은 그의 친동생과 식사를 하고 있는 사진이 담겼습니다.


박호산은 "나이를 먹으니 동생이라기 보단 이 친구가 태어났을 때 난 세상 3년 차였으니 분명 나이가 3배나 많았는데"라며,  

박호산과-친동생

"지금은 약 4% 정도 밖엔 차이가 나지를 않는다"라면서 "아무튼 이젠 뭐 친구인, 지구에서 가장 날 닮은 인간"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박호산과 친동생은 쌍둥이를 의심케 하는 모습으로 보는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박호산과-친동생

해당 게시글을 접한 동료 배우 오나라는 "오빠 두분 진짜 닮았다"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소이현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반응을 보이며 충격을 대신했습니다.

박호산, 이혼 후 두 아들 키우며 생활고 고백


박호산은 SBS 예능 '돌싱포맨'에 출연해 첫사랑과 결혼해 두 아들을 품에 안았지만, 결혼 9년 만에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박호산

박호산은 자기 인생 중 가장 힘들었던 시기로 이혼 직후를 꼽았습니다.


그는 "전처와 이혼 후 아들 둘을 맡았는데 경제적으로 힘들었다"며 생활고를 고백, "원룸을 하나 잡아서 셋이서 함께 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원래 연극배우들은 생계유지를 위해 투잡을 한다.  55층 빌딩의 유리를 닦는 일도 했다. 당시에 (건당) 12만~13만원 정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배우-박호산

그러면서 "정말 힘들었는데 지금 보면 즐거웠던 추억이기도 하다"며 "첫째 아들은 벌써 29세, 둘째는 25세다. 재혼해 낳은 셋째는 열 살"이라고 밝혔습니다.

박호산은 "큰 애는 장가도 갔다"며 "둘째는 래퍼가 됐다. 래퍼 풀릭(본명 박준호)이 제 둘째 아들"이라고 전했습니다.

박호산-가족
배우 박호산 가족

박호산은 1972년생으로 1997년 영화 '블랙잭'으로 데뷔했습니다.

박호산과-이선균
드라마 '나의 아저씨'

이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슬리로운 감빵생활', '나의 아저씨', '마에스트라' 등에서 활약했고 현재  tvN 조선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에서 남태주 역으로 출연 중입니다.

 

박호산 프로필

배우-박호산

본명 : 박정환

 

출생
1972년 10월 18일 (나이 51세)
서울특별시

가족
배우자 김동화(1980년생)
장남 박연우(1995년생)
차남 박준호(1999년생)
삼남 박단우(2015년생)

신체 : 178cm, 70kg

학력
배재고등학교 (졸업 / 106회)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 / 학사)

데뷔 : 1997년 영화 '블랙잭'

 

  ▼ 함께 보면 좋은 글   

 

16년 전 유승호·김유정 그리고 문가영, 인형 같았던 어린 시절 모습 나이

배우 유승호와 김유정의 어린 시절 모습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유승호, 김유정 어린 시절 최근 온라인상에 16년 전 김유정과 유승호의 인형 같았던 어린 시절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왔

good.shai20.com

 

서정희 동치미, 6세 연하 남자친구 최초 공개 직업 나이 프로필

방송인 서정희가 6세 연하 남자친구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서정희, 6세 연하 남자친구 공개(동치미) 서정희는 지난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6세 연하의 남자친구인 건축가 김태현 씨

good.shai20.com

 

스티븐 연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한국계 최초 수상, '미나리' '워킹데드' '성난 사람들'

한국계 미국 배우 스티븐 연이 미국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스티븐 연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워킹 데드'와 영화 '미나리'로 잘 알려진 배우 스티븐 연(40)이 넷플

good.shai20.com

 

"눈물 속 발인..." 故 이선균, 가족·동료들의 배웅 받으며 영원히 잠들다.

배우 故 이선균이 영원히 잠들었습니다. 향년 48세. 故 이선균, 눈물 속 발인 29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서는 이선균의 발인이 가족과 동료들의 눈물 속에서 엄수됐습니다. 당

good.shai20.com

그리드형

댓글